그냥 포기하고 총판만 잘나와라 하고 있었는데 진짜 다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뿌듯하고 작년에 대상받을때 치기 당했던거 아직도 생각나는데 이젠 대상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 너무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ㅜㅜ 탄들 아미들 진짜 너무너무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ㅜㅜ 대상까지 더 힘내자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그냥 포기하고 총판만 잘나와라 하고 있었는데 진짜 다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뿌듯하고 작년에 대상받을때 치기 당했던거 아직도 생각나는데 이젠 대상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 방탄 너무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ㅜㅜ 탄들 아미들 진짜 너무너무 수고했어ㅠㅠㅠㅠㅠㅜㅜ 대상까지 더 힘내자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