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전까진 빌보드 치기나 깎아내리는 거 전혀 1도 정말 하!~!~!~!~! 나도 못 봤거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방탄이 빌보드 들고 빌보드 상 받고 그러는 순간 이후로부터 빌보드 치기도 겁나 많이 보고 ㅎㅎ... 큰방에서 빌보드 이름 자체가 걍 방탄 이후로 많이 보게 된 것 같음 ㅇㅇ... 원래 그렇게 큰방에서 많이 나오던 주제가 아니었잖아 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ㄹㅇ 전까진 빌보드 치기나 깎아내리는 거 전혀 1도 정말 하!~!~!~!~! 나도 못 봤거든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방탄이 빌보드 들고 빌보드 상 받고 그러는 순간 이후로부터 빌보드 치기도 겁나 많이 보고 ㅎㅎ... 큰방에서 빌보드 이름 자체가 걍 방탄 이후로 많이 보게 된 것 같음 ㅇㅇ... 원래 그렇게 큰방에서 많이 나오던 주제가 아니었잖아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