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셉틴 입덕하고 친한 아이돌 물어보니까 몬엑 알려주면서 둘이 합쳐서 세엑스라고 그러길래 왤케 숭하냐고 그랬는데 요즘 팬덤은 그런게 트랜드라고 그러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렇구나 했는데 몬븐틴이였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첨에 셉틴 입덕하고 친한 아이돌 물어보니까 몬엑 알려주면서 둘이 합쳐서 세엑스라고 그러길래 왤케 숭하냐고 그랬는데 요즘 팬덤은 그런게 트랜드라고 그러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렇구나 했는데 몬븐틴이였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