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6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마마가 좀 뜨고 안 뜨고? 대박나고 안 나고 무대 대우가 매우 심하더라 맘고생도 했었는데 15년도 16년도 마마 보고 진짜 엄청나게 느꼈다 

그래도 잘 되고 나면 무대 진짜 작살나게 해주긴 하더라 올해는 또 어떻게 해줄지 너무 기대됨 

솔직히 내 본이 잘 되면 무대는 마마가 짱임 해외시상식인 척 구는 거 무대 차이나는 거 짜증나고 신경쓴다 싶으면 무대도 길고 화려하잖아 제일...일단 공연장이 크니까
대표 사진
익인1
22 기대 해본다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15년에 런 컴백무대 하나 보여준거 실화냐...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때 울었잖아 안 그래도 애들 힘들 때고 첫 컴백무대인데 그렇게 밖에 못해주나 진짜 울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마마무무대라고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이크 드랍 + 낫 투데이 + 디엔에이 소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올해 카메라만 열일하면 완벽함 컴백쇼 카감 써 마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베옵미 해줘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이번에는 3나라로 나눠가서 작년보다는 무대 작을듯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다른 시상식들이랑 비교하면 쩔 듯 마마가 그런 거 잘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만약 베옵미하는데 체인스모커스도 나온다면 나 진짜 마마방향으로 절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런때 무대 마마에서 최초 공개였는데 그 무대 실화였나고... ㅋㅋㅋ큐ㅠㅠㅠㅠ 그땐 진짜 서러웠는데 윙즈 때는 또 잘해주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 계속 못 껐었어 티비 2부에 혹시나 아니쥬 나오겠지? 막 이런 희망...진짴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작년 무대는 레전드 찍은거 보고 무대차이 쩐다 싶긴하지만 ㄹㅇ 챙기면 저렇게 잘나오는구나 깨달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그리고 윙즈 때 새삼 느낀 게 정말 많이 컸구나 싶었음... 좋은 대우도 받고 ㅠㅠㅠㅠㅠㅠ 작년 마마 무대는 몇 번이나 봤는지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ㅁ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해 보고 싶은 무대가 넘 많음.. 봄둥이 낫투데이 뎬둥이 맠드롭 베옵미 고고 사실 세렌디피티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인트로 쩔었는데 올해는 뭘까...ㄹㅇ...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페스플이라 궁금한게 있는데
21:53 l 조회 2
최애른인 애들은 본인 최애 다 여자로 앓던데
21:53 l 조회 3
우리 내일 남아공이랑 경기하네
21:52 l 조회 5
위시 콘서트 비하인드에 라이즈 성찬님 원빈님 나옴 !
21:52 l 조회 24
방탄 지민 홈마 디올 패션쇼 초청받아서 들어갔네????1
21:52 l 조회 14
방탄 콘서트에서 라이브 들킨 순간
21:52 l 조회 6
일산 cj 제작센터에서 사녹이나 방청 해 본 익 있니
21:52 l 조회 4
우즈 드라우닝 노래방 저작권이 쏠쏠하대ㅋㅋㅋㅋㅋㅋ1
21:52 l 조회 10
우리판 메이저 주류캐해가 쾌남른 헤남헤남씨피 남자남자씨피인데 1
21:52 l 조회 23
슈화 우기한테 뽀뽀함 ㅋㅋㅋ
21:52 l 조회 20
OnAir 와 기부금액만 200억2
21:51 l 조회 9
여기에는 뭐 올라오지도 않았는데 악개들이 나서서 멤버 패려고 판까는거 질린다 진짜2
21:51 l 조회 38
무슨 실종 포스터를 이따위로 그리냐.jpg
21:51 l 조회 47
어리다고놀리지말아요
21:51 l 조회 7
갑자기 조금이라도 마플 올라오니까
21:51 l 조회 41
너네 살면서 제일 많이 본 뮤비가 뭐야?6
21:50 l 조회 23
브라질 사람들이 한국인들 피부색으로 zi 랄하는 거 탐라에 엄청 들어옴2
21:50 l 조회 16
94 언니들 친목 너무 좋다2
21:50 l 조회 44
아 이 밤에 괜히 재민표김치찜 실트 눌러봄...6
21:50 l 조회 51
아이폰 새로 샀는데 쌍자음 슬라이딩 잘안되는거 폰문제야?
21:4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