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가 좀 뜨고 안 뜨고? 대박나고 안 나고 무대 대우가 매우 심하더라 맘고생도 했었는데 15년도 16년도 마마 보고 진짜 엄청나게 느꼈다 그래도 잘 되고 나면 무대 진짜 작살나게 해주긴 하더라 올해는 또 어떻게 해줄지 너무 기대됨 솔직히 내 본이 잘 되면 무대는 마마가 짱임 해외시상식인 척 구는 거 무대 차이나는 거 짜증나고 신경쓴다 싶으면 무대도 길고 화려하잖아 제일...일단 공연장이 크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마마가 좀 뜨고 안 뜨고? 대박나고 안 나고 무대 대우가 매우 심하더라 맘고생도 했었는데 15년도 16년도 마마 보고 진짜 엄청나게 느꼈다 그래도 잘 되고 나면 무대 진짜 작살나게 해주긴 하더라 올해는 또 어떻게 해줄지 너무 기대됨 솔직히 내 본이 잘 되면 무대는 마마가 짱임 해외시상식인 척 구는 거 무대 차이나는 거 짜증나고 신경쓴다 싶으면 무대도 길고 화려하잖아 제일...일단 공연장이 크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