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7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랩 못한다는 게 아니라 말 그대로 노래를 더 잘하는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목소리 쥬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톤이 좋음 랩도 노래도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글케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랩은 톤이 좋긴 한데 아직 딕션 이런 게 좀 부족하다 해야 하나 근데 노래는 생각보다 고음도 잘 올라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찰지게 하진 않는 거 같오 노래할 때 목소리 좋아.. 열어줘랑 제일 잘어울리는 목소리인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약간 섹시한 노래 잘 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발음 자체가 좀 새는 발음이라 그런가 근데 우선 톤이 겁나 좋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톤이 일단 정말 좋음.. 랩할 때 톤 좋고 노래할 때 쇳소리 나는 듯한 허스키한 음색 좋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톤이 겁나ㅏㅏㅏㅏ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인적으로 트레이닝 많이! 빡세게! 받았으면 좋겠음.. 관계자도 아닌데 내가 다 욕심 나는 목소리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엠오... 트레이닝 좀 잘 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각잡고 배우면 진짜 나 죽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랩메이킹도 해줬음 좋겠당 기대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ㅠㅠ 랩메이킹 ㄹㅇ 기대 즁 ㅠㅠㅠㅠ 하 하루하루가 힘들다 내 명줄 잡고있기 힘들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개구린 헤어는 좀 별로라고 하면 안 되나 싶긴 함
1:41 l 조회 9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
1:40 l 조회 17
나 죽기전에 해보고싶은 머리가 컷트 머리야
1:40 l 조회 12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3
1:39 l 조회 57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16
1:39 l 조회 25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2
1:38 l 조회 23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34
원빈이가 조아요6
1:38 l 조회 45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13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14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3
1:38 l 조회 28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2
1:38 l 조회 29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67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7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12
1:37 l 조회 90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2
1:37 l 조회 20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4
1:36 l 조회 63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4
1:36 l 조회 56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74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3
1:35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