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17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랩 못한다는 게 아니라 말 그대로 노래를 더 잘하는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목소리 쥬앙...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톤이 좋음 랩도 노래도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글케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랩은 톤이 좋긴 한데 아직 딕션 이런 게 좀 부족하다 해야 하나 근데 노래는 생각보다 고음도 잘 올라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찰지게 하진 않는 거 같오 노래할 때 목소리 좋아.. 열어줘랑 제일 잘어울리는 목소리인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약간 섹시한 노래 잘 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발음 자체가 좀 새는 발음이라 그런가 근데 우선 톤이 겁나 좋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톤이 일단 정말 좋음.. 랩할 때 톤 좋고 노래할 때 쇳소리 나는 듯한 허스키한 음색 좋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톤이 겁나ㅏㅏㅏㅏ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인적으로 트레이닝 많이! 빡세게! 받았으면 좋겠음.. 관계자도 아닌데 내가 다 욕심 나는 목소리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엠오... 트레이닝 좀 잘 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각잡고 배우면 진짜 나 죽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랩메이킹도 해줬음 좋겠당 기대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ㅠㅠ 랩메이킹 ㄹㅇ 기대 즁 ㅠㅠㅠㅠ 하 하루하루가 힘들다 내 명줄 잡고있기 힘들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포타 찌는데 꾸금 못쓰겠는데 어캄...
0:21 l 조회 1
유툽 댓글이 있다 없어졌다 하는건 왜그런거야???
0:21 l 조회 1
해외파 축구선수 와이프 진짜 힘들것같음...
0:21 l 조회 1
원피스 넷플에서 리메이크 하는거 예고편 떴는데 퀄리티 미쳤다
0:21 l 조회 1
성수에서 알바하면서 젤 예쁜 사람 봤었는데
0:21 l 조회 1
크아 종료 소식에 요즘 날마다 크아 함
0:20 l 조회 3
걍 내 취향인데 난 연하왼이 연상른한테 반말하는 게 그리 좋더라
0:20 l 조회 8
최애가 이렇게 침대에서
0:20 l 조회 13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마감기한 한번도 안늦은걸 어필하면 회사가좋아할까?
0:20 l 조회 3
체조 공연할 때 보통 티켓팅하면 플로어가 젤 먼저 빠져?3
0:19 l 조회 19
어 나 이거 비엘웹툰에서 본듯 3
0:18 l 조회 76
아...외국에 계란장 퍼졋네3
0:18 l 조회 44
아니 근데 대알고리즘 시대에 핑계고 체급이 말이 안됨1
0:18 l 조회 15
컴백일정 급하게 잡은거야 빌랩이 일을 못하는거야1
0:18 l 조회 33
요즘 내 씨피 너무 좋다 3
0:18 l 조회 45
최애가 군인인게 너무 좋으면 어떡함? 2
0:18 l 조회 26
캠게물 썼는데 작가님 어리시냐고 댓글달렸어 1
0:18 l 조회 37
전현무하고 제이홉 언제 사진 찍은거야?ㅋㅋ4
0:17 l 조회 17
하투하 레몬탱 안무가 라치카 나인 레나구나
0:17 l 조회 16
재봉틀 완전 초초보는 어려워?3
0:1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