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응원봉 켜놓고 미친ㄴ듯이 응원하고 응원법 외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도 나만의 카톡? 거기다 다 적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피곤해서 죽을 것 같긴 한데 가길 너무 잘했어
내 본진도 1년만에 보는 거라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오늘 출연하는 가수들 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이라 ㅠㅠㅠㅠㅠ 엄청 즐기다 왔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나 진짜 응원봉 켜놓고 미친ㄴ듯이 응원하고 응원법 외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도 나만의 카톡? 거기다 다 적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피곤해서 죽을 것 같긴 한데 가길 너무 잘했어 내 본진도 1년만에 보는 거라 너무 좋았고 무엇보다 오늘 출연하는 가수들 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이라 ㅠㅠㅠㅠㅠ 엄청 즐기다 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