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듣는 건 본인 자유지만 노래가 너무 너무 좋아서그래 나도 얼마 전까지 데이식스 노래 좋다는 말 많이 보여도 그냥 넘기다가 놓아 놓아 놓아 듣고 왜 이제야 들었는지 진짜 후회했으니깐ㅋㅋㅋㅋ 꼭 들어바..
| 이 글은 8년 전 (2017/10/01)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듣는 건 본인 자유지만 노래가 너무 너무 좋아서그래 나도 얼마 전까지 데이식스 노래 좋다는 말 많이 보여도 그냥 넘기다가 놓아 놓아 놓아 듣고 왜 이제야 들었는지 진짜 후회했으니깐ㅋㅋㅋㅋ 꼭 들어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