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0536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5
이 글은 8년 전 (2017/10/13) 게시물이에요
주장할꺼면  

비비큐한테도 가서 우리애들도 치킨먹을 줄아는데 왜 광고안시켜주냐고 따지고  

퓨마한테도 가서 우리애들도 신발신을 줄 아는데 왜 광고안시켜주냐고 따지고  

vt한테도 가서 우리애들도 화장할 줄 아는데 왜 콜라보 안해주냐고 따지고  

체인스모커스한테도 가서 우리애들도 노래할 줄 아는데 왜 공동작업안해주냐고 따져 제발...  

어짜피 기업은 이익추구가 최대목표인 조직임... 방탄이 이윤을 최대로 창출하니까 쓰는거지 방탄이 좋아서 그런게 아니라곸ㅋㅋㅋㅋㅋ  

기업이 무슨 초딩들 친구관계인줄아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포지려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
엠넷은 자선기업이 아닌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ㅋㅋㅋㅋㅋㅋㅋ방탄 좋게보는 평론가랑 기자들 한테도 달려가지 그러셔ㅋㅋㅋㅋㅋ
스마트로 달려가서 우리도 교복 입는데 왜 방탄만 편애하냐고 해봨ㅋㅋㅋㅋㅋ
방탄 주목하는 해외 언론들 한테도 항의하삼ㅋㅋ 우리도 쩌는데 왜 방탄만 주목하냐고ㅋㅋㅋㅋㅋ
그래미에도 달려가 왜 방탄만 언급하냐고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폭 쩔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그러게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이익창출이 우선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ㅋㅋㅋㅋㅋㅋ 초딩친구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팩폭 ㅋㅋ 무슨 기업이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집단도 아니고 철저히 자기 이득위주로 움직이는 집단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옼ㅋㅋㅋㅋ 팩폭 지려버리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려 엠넷인데... 편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태 컴백쇼 한 가수만 몇인데 방탄한테만 이런얘기나오는거 보면 방탄 진짜 안쓰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ㅇㅈ 엠넷이 자선기업도 아니고 이익창출이 우선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캬하 팩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막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추천박고 감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ㅠㅠ자꾸 내 추억을 망치네 ....
21:58 l 조회 1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
21:58 l 조회 5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21:57 l 조회 17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3
21:57 l 조회 9
이제 5세대 탑은 ㅋㄹㅌㅅ인가5
21:57 l 조회 55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1
21:57 l 조회 13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
21:56 l 조회 16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5
21:56 l 조회 42 l 추천 4
위시 막내들 진짜 많이 컸다
21:56 l 조회 13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6
21:56 l 조회 30
미녀는 앞머리 없어야한다파인데 앞머리 유하 너무 예뻐
21:56 l 조회 7
역바를 저렇게 많이 하는데 언젠가 폭로 터지지 않을까?2
21:56 l 조회 32
사플페 슬로건 골라주라 111222
21:56 l 조회 9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13
21:55 l 조회 60
레드레드 이것도 억까 겁나 당하더니 추이 미쳤네9
21:55 l 조회 53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9
21:54 l 조회 71 l 추천 3
본진 없는 케이팝 망령이 건진 올해 발매곡들 ^__^1
21:54 l 조회 43
앤팀 한국이야???3
21:54 l 조회 17
고래별 기대 중임1
21:54 l 조회 12
여름에 듣기 좋은 수록곡 추천해주라10
21:5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