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커뮤에서 욕 먹은 거 곱배기로 타격감 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빼고 대부분 저 생각이겠지 하니깐 딱 죽고싶어 왜냐면 나도 팬인데 플디 멘탈 쩐다 생각하거든 근데 대중들이나 동료연예인들은 더 심하겠지.... 와 진짜...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커뮤에서 욕 먹은 거 곱배기로 타격감 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빼고 대부분 저 생각이겠지 하니깐 딱 죽고싶어 왜냐면 나도 팬인데 플디 멘탈 쩐다 생각하거든 근데 대중들이나 동료연예인들은 더 심하겠지.... 와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