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첫 자작곡 들고 나와서 안티들이 욕하니까 자기 트위터에 자기 음악이랑 자기들은 욕 해도 되니까 응원해주는 팬들은 건들지 말라고 한 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나오고 한 시간만에 트위터 올렸는데 실시간으로 반응 보다가 팬들이 열심히 쉴드 쳐주고 응원해주니까 올릴 정도로 팬들을 얼마나 아끼고 예뻐하는데 진짜 야비하다... ㅋㅋ 꼭 그렇게 어그로를 끌어야 했나 싶기도 하고... ㅎㅎ 팬들이나 가수나 서로 힘든 시기 때 일어난 걸 굳이 가져와서 어그로 끄니까 좋았겠다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