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1974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예전부터 본인들에게 연애감정 갖지 말아달라고 말해왔어. 그냥 가수로 봐달라고 가수와 팬 관계로 오래 함께 가자고. 그래서 난 열애설이 나도 타격 전혀 없었어. 그리고 팬 저격? 아까 핫플 쓴 쓰니 솔직히 팩트 알면서 왜곡해서 올린거잖앜ㅋㅋㅋ팩트 짤 달아주니 글삭 하면 다야...? 팬싸에서 에프티한테 사생이 자기들 욕 먹고 있다고 징징대는데 걔네한테 대놓고 어 나 너네 그러는거 싫어 라고 말할 수 있을까? 반대로 일반 팬이 사생들한테 잘 해주지 말라고 했을 때는 나도 걔네 안 좋아해 라고 답변이 나왔어. 탈덕 했으면 그냥 관심 꺼줘 제발. 배아파도 어쩌겠어 본인이 탈덕한 가수가 역량이 좋은데. 그냥 지금 본진 좋아하면서 어덕행덕 하세요.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ㅇ그놈의 사생..하.. 잘알지도 못하면서
지가 2015년 이홍기가 사생한테 한말 들었음?
증거있음?
2017년 우리한테 이홍기가 사생욕한건 음성도 싸인도 있단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쿠야 웃는 게 너무 사랑스럽지 않니
12:43 l 조회 1
얼마전에 공항연예인 주어 찾던거
12:43 l 조회 6
지금플 뭔데
12:42 l 조회 12
영크크가 호불호가 씨게 갈리지만 그만큼 신나기도 쉽지않아
12:42 l 조회 4
물에빠진사람 구조하는 훈련이래 개GOAT하다
12:42 l 조회 12 l 추천 1
근데 저 소속사는 팬덤이 ㄹㅇ.. 남초인곳이 많아서
12:41 l 조회 24
ㅅㅈㅎ 이젠 제왑 주식분들 거진 없거나 딴회사로 붙음
12:41 l 조회 19
여기 제왑팬들이 많은거같기도하고 없는거같기도하고1
12:41 l 조회 19
남미로 여행가는 한국인들 별로 없지? 3
12:41 l 조회 23
첨엔 더블랙이 신비주의 전략 미는 줄 알았는데1
12:41 l 조회 25
울집 냥이가 러브버그 잡아줌4
12:40 l 조회 36
서울 러브버그 많이 보여?12
12:39 l 조회 53
억빠가 나쁜거야?23
12:39 l 조회 74
비둘기는 러브버그 안먹어?12
12:38 l 조회 70
돈다발 컨펜티 사이에 있는 최연준은 진짜...2
12:38 l 조회 37
캐리어도 본인이 직접 끌고 가는 뫄뫄1
12:38 l 조회 44
기아타이거즈 김민규(07) 선수가 등장곡 영크크로 바꾸고 싶은 이유1
12:38 l 조회 47
하투하 오늘 앨범 사러갈수있어?
12:38 l 조회 8
Yg, 테디 소속사에서 활동 텀 짧은 가수 있긴 있었어?5
12:37 l 조회 38
럽벅 얘네들은 둘이 붙어서 날아다니네1
12:3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