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티 마크 입덕전에 비담을 너무 열심히 봐서 그런지 평소에 마크 마크! 이야기하고있으면 어이구~ 비정상회담 걔가 그렇게 좋아? 이러고.. 굳이...비정상회담 재방할때마다 뫄뫄야~!~!~!~ 마크다마크~!~~!! 마크나온다~!~~! 방문까지 열어서 알려줌.. 물론 그 사람도 마크이기는 하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엔시티 마크 입덕전에 비담을 너무 열심히 봐서 그런지 평소에 마크 마크! 이야기하고있으면 어이구~ 비정상회담 걔가 그렇게 좋아? 이러고.. 굳이...비정상회담 재방할때마다 뫄뫄야~!~!~!~ 마크다마크~!~~!! 마크나온다~!~~! 방문까지 열어서 알려줌.. 물론 그 사람도 마크이기는 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