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때 이유없이 애 욕먹고 조리돌림당하고 신물나는 정치질에 진짜 엄청 휘둘리다가
그래도 방송 나올때마다 어그로들이 난리치고 그래도 종현이 보는것만으로도 좋아서 진짜 참고했는데
이제는 결국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카에서도 우리 마갤에서 하는거 다 저격하고ㅋ... 갠마갤이 개인을 위해 있는 팬들 갤인데 악개짓이라 하질 않나
인장방패 사이버불링 악개취급 참 감사합니다 예.. 전... 그 팬덤에 물을 흐리는 악개니까요.. 탈팬덤해야죠.... 예... 그냥..
종현이 욕먹는거 욕하는 사람이 문제지 라고 넘어가지말아주셔요.... 그분들이 대중이니가여..

인스티즈앱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