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 내내 1위하다가 이번에 10위권이라고 여기저기 치이고.. 성적 굴욕이라는 기사에 낼 노래가 부족해서 컴백하는거라니 ㅋㅋㅋㅋㅋ 9년차에 이름바꾸고 저정도면 엄청 대단한거지 내 본진은 50위 안에라도 들면 감사한데.. 하이라이트 팬들 너무 속상해하지마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9년 내내 1위하다가 이번에 10위권이라고 여기저기 치이고.. 성적 굴욕이라는 기사에 낼 노래가 부족해서 컴백하는거라니 ㅋㅋㅋㅋㅋ 9년차에 이름바꾸고 저정도면 엄청 대단한거지 내 본진은 50위 안에라도 들면 감사한데.. 하이라이트 팬들 너무 속상해하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