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연예인되면 팬들 서포트도 많고 조공도 많을거아니야 나같으면 좋아라~ 하고 받을텐데 애초에 자기들끼 상의하고 팬미팅? 에서 중대발표로 딱 선 쳐놓는게 멋있었음. 심지어 얘네 애초에 조공도 잘 안받는 애들이였는데.. 팬싸에서 주는 선물만 받을수있고ㅇㅇ 그 외로 홈마들이 모금해서 주는것도 절대안받았음.. 근데 이번년도 초에 "음악 들어주는것도 고맙다.이제 더 이상 조공 절대 받지 않겠다. 미안하다." 뭐 이런식으로 아예 선을 쳐놓음. 새삼 대견.. 나같으면 진짜 좋아라 다 받을텐데... (참고로 엔시티임)

인스티즈앱
익들의 인생 영화는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