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24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몬가 상 소취글에 아이유 진짜 줘야된다고?이런거 봐서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공로상이 마마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 새로 만들어서 줬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그때 당황스러웠다...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뮬몇살짜리한테 공로상 만들어서 줬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14 너의의미랑 금만나 해서 역대급이었는데 공로상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유 처음으로 마마 나가서 공로상 만들어주고 그 다음부터 그 상 없어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살에 공로상ㅋ마마 수상자중 아이유만 받고 사라진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름도 뭐..더모스트퍼풀려 어쩌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ㅋㅋㅋㅋㅋㅋ14년도엔 공로상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얔ㅋㅋ진짜 어이없네 안주는거만도 못한 느낌...어떻게 그 명곡들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이번에도 안나갔으면 ㅋ 또 대상 안주고 이상한 상 만들어줄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왜지 소속사랑 사이 안좋나 아님 엠넷이 아이유 싫ㄷ어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엔=멜론 경쟁사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구만..그래도 넘나 찌질해보이는 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상이름이 뭐더라 모스트파퓰러 보컬리스트였나 아이유만 받고 다음년도에 사라진 상^^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3
3:03 l 조회 19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1
3:02 l 조회 21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19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4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9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2
3:00 l 조회 31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2
3:00 l 조회 13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동기피셜 2
3:00 l 조회 42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11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2
2:58 l 조회 38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3
2:58 l 조회 14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10
2:57 l 조회 46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1
2:57 l 조회 32
남아공전 아직 못봤어 지금 재방으로 보고올께3
2:57 l 조회 13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3
2:56 l 조회 75
내 최애 mbti가 infj인 사람3
2:56 l 조회 17
멤버들이 A를 대할 때 다 른/왼으로 대한다 이거처럼 공수치는 없는듯 7
2:56 l 조회 32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5
2:55 l 조회 46
설영우 태도 승리같다는 사람들 많던데5
2:54 l 조회 65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2
2:5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