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2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데뷔년도 2014 행복/비내추럴-불참

2015 아이스크림 케이크/덤덤- 참석 후 박수셔틀

2016 7월7일/러시안룰렛-불참(투표 여그룹,여댄퍼 차이많이나게 1위였던걸로기억)

2017 루키/빨간맛-?? 

무대좀보고싶다 다들 레드벨벳 투표해주세요 여그룹상이랑 여자 댄스퍼포먼스상!!!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올해는 꼭 하자 불러놓고 또 무대 안주기만해봐...ㅂㄷㅂ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마마에서하는 레드벨벳 어떨지 맨날 타돌 부러워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해는 꼭 줘야한다고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화제성 성적 다 좋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년도에도 상만 받고 무대는 안해서ㅠㅠ 그때 ㄹㅇ 둘다 대박터진 노래였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솔직히 레벨한테 삼분 더 시간 주는 게 그렇게 아까웠나 싶을 정도로 좀 너무하더라ㅠㅠ 그러니 올해는 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마에서 애들 무대 보고싶다!!!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열투표해서 무대봐야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
2:55 l 조회 1
조합에 미쳐서 최애 이용만 하는거 너무 싫다
2:55 l 조회 1
설영우 태도 승리같다는 사람들 많던데1
2:54 l 조회 9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
2:53 l 조회 10
그냥 10대 인구 자체가 2030의 3분의 1이라
2:53 l 조회 10
전에 봤던 무서운데 안무섭고 귀여운? 귀신 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3 l 조회 8
정병 심한 판은 뭐보고 말하는거야?2
2:52 l 조회 1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에게 가장 중요한 잠시후 11시 경기
2:52 l 조회 16
보이미츠걸 한국버전도 내주면 좋겠다
2:52 l 조회 3
10대 많은 팬덤 특징이 뭘까7
2:52 l 조회 25
돌이 이번에 신박하다 재밌다 할때 무서움2
2:52 l 조회 21
버블 날짜끊긴거 복구하는거 있음??1
2:51 l 조회 8
줌얘기나와서 말인데 줌은 나이가 아냐...알아?6
2:51 l 조회 30
요즘 급식들 사이에서 아이돌 별로 인기없어2
2:50 l 조회 52
ㅅㅋㅈ 현진 ㄷㅇ 하는건가 안하는건가
2:50 l 조회 43
으어어ㅓ어어어어 정국 챌린지 너무 좋아ㅜㅜㅜ2
2:50 l 조회 15
여돌이 최애인 익?2
2:50 l 조회 15
요새 돌판 2030이 제일 많아보임4
2:49 l 조회 56
대충알고 좋아하고 다 알고 싫어하자
2:49 l 조회 13
정국 이번 챌린지 위험하다2
2:49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