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진짜 우리만 이래 우리 이번에 타이틀 일간1위에 트리플크라운에 난리도 아니게 허벌났는데 왜 뜬금없는 리팩 수록곡이 들어가냐고; 아 진짜 난다... 6년만의 마마라 뭐 적응해라 올해는 안준다 이거 이거 무조건 항의한다내가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ㅈㄱㄴ 진짜 우리만 이래 우리 이번에 타이틀 일간1위에 트리플크라운에 난리도 아니게 허벌났는데 왜 뜬금없는 리팩 수록곡이 들어가냐고; 아 진짜 난다... 6년만의 마마라 뭐 적응해라 올해는 안준다 이거 이거 무조건 항의한다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