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블 진짜 일 위 왕왕 추카한다!!!!!!! 갓세븐 뉴블 친목 더 고고고고고고 했으면? 랑들아 맘껏 기뻐했음 좋겠다 진짜 그동안 고생 많았는데 정말 진심으로 축하해ㅠㅠㅠㅠ 그리고 갓세븐 투표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해요~ 꼭 보답할게요!!!!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뉴블 진짜 일 위 왕왕 추카한다!!!!!!! 갓세븐 뉴블 친목 더 고고고고고고 했으면? 랑들아 맘껏 기뻐했음 좋겠다 진짜 그동안 고생 많았는데 정말 진심으로 축하해ㅠㅠㅠㅠ 그리고 갓세븐 투표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해요~ 꼭 보답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