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7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방탄 지금 너무 슈스고 잘나가서 그런지 고생안하고 쉽게 뜬 애들인줄 아는ㄴ 사람 너무 많은 것 같음 타팬인 내가 봐도 고생 진짜 많이 하고 노력도 많이 하고 그런 거 보이는데 왜 자꾸 소속사빨이니뭐니 하면서 까이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븐..너무 흥분하지마......이거 개쌉소린거 다들 알젆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소속사빨이라니..소속사가 방탄빨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속사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아니 진심 어이가 없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속사빨???당장 히든트랙 바다 들으면 그 소리 못함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깔 이유가 따로있지 ㅋㅋㅋㅋㅋ 노어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애들이 넘사니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속사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올해 들은 말중에 제일 웃겼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소의 설움.. 주목받지 못한 입장 이런걸로 곡을 얼마나 썼으며 또 중소도 아니고 완전 소형 소속사에서 나왔고 빅히트 하면 ..? 이러다가 그 방시혁 소속사 이러면 아...!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뭔 소속사 빨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소속사빨..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유머네 유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속사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우리애들한테 그러는건 진짜 어이가 없엌ㅋㅋㅋㅋㅋㅋ얼마나 욕먹으면서 커왔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런말하는 사람들은 그만큼 노력해봤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속사빨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속사빨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방탄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애들도 스스로 알아 우리가 항상 무대에서 여유롭고 강한 모습만 보여주니까 사람들이 우리가 힘들었고 그런건 잘 모른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속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내가 그렇게 생각한다는게 아니라 여러분 진정해 그렇게 어이없이 머리채잡는걸 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속사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올해의 유머다 방탄이 소속사빨이라니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속사 빨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쫌만해도 알텐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소속사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탄 모르면 그냥 가만히 있으라고 하고싶네 그냥 가마니가 되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소속사빨이 방탄에게서 나올정도로 컸구나 우리애들(파워긍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 빅히트갘ㅋㅋㅋㅋㅋ소속사빠ㅏ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소속사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게 가오라고 생각하면 진짜 생각바꿔야할듯
2:07 l 조회 1
난 저런거볼때마다 ㅂㅂ ㅂㅌ이랑 해도 그러면 ㅇㅈ
2:07 l 조회 1
챌린지 그렇게까지 욕먹을 정도는 아닌데
2:07 l 조회 2
아 배고파 오늘 먹은 거 피자 2조각이 전부인데
2:06 l 조회 7
챌린지 보는데 내가 왜 눈치가 보이지2
2:06 l 조회 39
누가 글 씀 -> 정병 취급함 -> 영상 들고 옴 -> 모두가 숙연해짐
2:06 l 조회 54
스타쉽도 슴이나 제왑 하이브처럼 레이블 혹은 본부가 여러개야?
2:05 l 조회 17
걍 다음부턴 저러지마라3
2:05 l 조회 135
서치밴 도대체 어떻게푸냐 1
2:04 l 조회 12
근데 본인이 챌린지 오케이했으니까 찍는걸거아녀
2:04 l 조회 45
챌린지가 마플거리가 될 수 있다는 걸 플 보며 첨 앎1
2:04 l 조회 61
새벽에 여기저기 태도논란이많누!!!!!!!4
2:04 l 조회 125
그냥 축구협회 맡을게 하고 나서는 기업들이 없음1
2:04 l 조회 31
나 근데 저 챌린지 돌2
2:04 l 조회 165
2027 아시안컵 감독 누구오면 좋겠어????1
2:04 l 조회 22
클린스만이랑 홍명보중에 누가 더 최악인거같음8
2:03 l 조회 66
우리 독일 이긴 거6
2:03 l 조회 52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16
2:02 l 조회 177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3
2:02 l 조회 82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6
2:02 l 조회 2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