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지금 너무 슈스고 잘나가서 그런지 고생안하고 쉽게 뜬 애들인줄 아는ㄴ 사람 너무 많은 것 같음 타팬인 내가 봐도 고생 진짜 많이 하고 노력도 많이 하고 그런 거 보이는데 왜 자꾸 소속사빨이니뭐니 하면서 까이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븐..너무 흥분하지마......이거 개쌉소린거 다들 알젆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방탄 지금 너무 슈스고 잘나가서 그런지 고생안하고 쉽게 뜬 애들인줄 아는ㄴ 사람 너무 많은 것 같음 타팬인 내가 봐도 고생 진짜 많이 하고 노력도 많이 하고 그런 거 보이는데 왜 자꾸 소속사빨이니뭐니 하면서 까이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러븐..너무 흥분하지마......이거 개쌉소린거 다들 알젆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