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바람 나다가 혼자 또 아련하게 그리워해버림...
그러다가 집으로가는길 들으면 아련한척하면서 집간다
전공 시험 접어버림. . .
농담이거 비투비 노래 넘 조아 흑흑흑 나도 스밍 열심히 할게 설들아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신바람 나다가 혼자 또 아련하게 그리워해버림... 그러다가 집으로가는길 들으면 아련한척하면서 집간다 전공 시험 접어버림. . . 농담이거 비투비 노래 넘 조아 흑흑흑 나도 스밍 열심히 할게 설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