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7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신바람 나다가 혼자 또 아련하게 그리워해버림...

그러다가 집으로가는길 들으면 아련한척하면서 집간다

전공 시험 접어버림. . .

농담이거 비투비 노래 넘 조아 흑흑흑 나도 스밍 열심히 할게 설들아

대표 사진
익인1
감동 ㅠㅠㅠ 스밍해주셔서 감동 ㅠㅠ 감사합니다. 너익이 부자되세여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 전공시험도 잘봐랏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고마워 퓨ㅠㅠㅠㅠ 난 공부 다 때려쳐서 비투비가 학폭-학점폭격-중이지만 ㅠㅠㅠㅠㅠ 학점 잘나와서 성적장학금받아랑!!! 기말도 화이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할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감동이야 그러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공부 화이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시험잘봐 과탑되랏???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심으로 올해 80세 히딩크가 감독했어도 최소 16강은 갔을것 같음
11:38 l 조회 1
내일 홍명보 결산 기자회견 ㅋㅋㅋ
11:37 l 조회 31
월드컵 직전까지 베스트 멤버 못 정하고
11:37 l 조회 9
항공 스케줄때문에 전세기 안되서 따로따로 들어온대
11:37 l 조회 16
근데 오스트리아가 이대로 이기면 독일만 에콰도르랑 비겼어도
11:37 l 조회 8
2002 이후로 예선탈락이 홍명보밖에 없었음?1
11:37 l 조회 9
대한민국도 콩고나 이란처럼 전투적으로 했어야함1
11:37 l 조회 19
지류 포스터 4만원이면 비싼거지..?3
11:37 l 조회 10
아니 와가지고 또 유체이탈 화법 쓸거 생각하니까ㅋㅋㅋㅋ
11:37 l 조회 9
축알못인데 왜 갑자기 탈락 땅땅이야?3
11:37 l 조회 30
남아공전 손흥민 선발제외2
11:36 l 조회 37
나 스페인에 사는 친구 있는데 다음 월드컵 스페인에서도 한다며
11:36 l 조회 25
내일 홍 기자회견에서 뭐 라고 할지3
11:36 l 조회 26
이임생은 뭐하는 사람임?1
11:36 l 조회 33
우리가 예선 실패한거 처음은 아니지?6
11:35 l 조회 76
아 우리도 다같이 귀국하는거 하지말자 우루과이처럼1
11:35 l 조회 25
홍명보가 일본 감독의 연봉 2배 이상이라는데4
11:35 l 조회 57
월드컵 7월 20일까지야?
11:35 l 조회 3
이번 월드컵 기록 : 손흥민 풀 출전 아님 ㅋㅋ
11:35 l 조회 21
말이 32강 탈락이지 사실상 예선탈락임 ㅋㅋㅋㅋㅋ5
11:35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