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안나왔으면
완전 암넷 우리 하는거랑 뭐가 달라
당당히 리펙 후보에 넣어 놓고
난 너네한테 상은 주기 싫은데 홍보는 해야되니깐 넣어주긴할게 이런느낌?
그런 마음으로 주는 상이라면 진짜 나는 거절이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안나왔으면 완전 암넷 우리 하는거랑 뭐가 달라 당당히 리펙 후보에 넣어 놓고 난 너네한테 상은 주기 싫은데 홍보는 해야되니깐 넣어주긴할게 이런느낌? 그런 마음으로 주는 상이라면 진짜 나는 거절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