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오빠가 그 그룹 인성 좋다고 진짜 같이 일해도 열정적이고 좋다고 막 칭찬하는데 내 아는 친구? 친구라고 하기는 싫지만... 대학동기인데 걔가 완전 그 그룹이 뭐만 해도 트집잡고 안티 짓 하는 거 보고 참 삶을 하찮게 보내는구나... 느낌 ㅋㅋㅋㄱㅋ ㅅ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사촌오빠가 그 그룹 인성 좋다고 진짜 같이 일해도 열정적이고 좋다고 막 칭찬하는데 내 아는 친구? 친구라고 하기는 싫지만... 대학동기인데 걔가 완전 그 그룹이 뭐만 해도 트집잡고 안티 짓 하는 거 보고 참 삶을 하찮게 보내는구나... 느낌 ㅋㅋㅋㄱㅋ 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