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4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4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방탄팬과 엑소가 안까인다는게 아님 이둘도 엄청 까임 

근데 커뮤에센에스 여기저기 눈팅해보면 대체적으로 그런 것같어
대표 사진
익인2
ㄹㅇ그런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이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소는 요즘 고소하니까 방향을 바꾼거임 에리들은 고소 못한다며~ 하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ㅏ....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에리들 연예인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라리 애들을 욕하는 것보다 나를 욕하는게 나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ㄹㅇ...그래서 맨날 엑소엘만 나쁜 이미지 되가는건 같음 속상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차라리 나를 욕해라 가수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제발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6제발 진짜 가수 좀 욕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7 좀 냅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99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엑소 까이는 수준.... Null만 봐도 답 나오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옹호는 아닌데 ppt따려고 들어갔는데 Null도 엑소 자체 까는건 거의 못봤어 다 엑소팬들 까더라고... 그것도 나쁜거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처음에 (초반기에) 엑소 돌려서 진짜 많이 깠어...!근데 익인아 피피티가 아니라... 피디에..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ㅈㅣ나가다 아마피디ㅇᆞㅣㅣ프가 필터링 때문에 바꿔서 쓴적있어서 쓴건껄? 아니면 소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그래?? 그럼 나도 윗댓 지워야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P d.f인건 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빅히트가 고소한다고 공지 올린 이후로 팬들 열받게 살살 건드려 요즘 전에는 애들이 욕 먹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8
나는 진짜 징들보면 대단하다고 느껴 안끼는데가 없는듯...뭐만하면 소환되어 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린 뭐 우리가 안 해도 우리탓 우리가 이래도 우리탓 저래도 우리탓~ ㅋㅋㅋㅋㅋㅋ ㅅㅇㅎ에 너희가 탔어야지 너네가 위안부 대신 끌려갔어야 한다 등등 사회 이슈 나올 떄마다 소환되고 아주 그냥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엑소엘 숨만 셔도 잘못임 이유는 없고 그냥 잘못임 밖에선 몰랐는데 안에서 보니까 진짜 내가 연예인된 기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팬들 욕먹는 것도 그렇지만 진심 죄없는 가수는 안깠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놀티켓 머 티켓팅 잇어?
11:55 l 조회 9
놀티켓 자리 고르고 결제창으로 넘어 갔을 땐 빠르게 안 해도 되지? 1
11:55 l 조회 8
제왑 인성영업 안 하네 하는데 꾸준히 해 쇼츠로도 뜨더라
11:55 l 조회 7
난 걍 '아이돌을 인간으로 대해주는 엔터사' < 이거 자체가 허상이라고 봄
11:55 l 조회 20
한국인피부색 표백어쩌는애들 진짜 한국좀와봤으면좋겠음ㅋㅋㅋㅋㅋ1
11:55 l 조회 9
익들아 알바천국에 일주일 전에 이력서 넣었는데 아직도 미열람이거든? 이런 경우는 대체 뭘까1
11:54 l 조회 9
니콜라스 따로 입국해?
11:53 l 조회 14
요즘 현원 기세 좋아보여 2
11:53 l 조회 16 l 추천 1
돌들 마카오 콘은 열 수 있는거야?2
11:53 l 조회 37
동남아랑 남미 애들 진지하게 한국인들만 아는 미백 크림이랑 박피로 하얘진줄 알더라...4
11:52 l 조회 32
여익들아 여름에 길가다 남자 얇은옷 입어서 꼭지 보이면 어때??9
11:51 l 조회 43
근데 제왑에 이제 주식충도 없지않아?7
11:51 l 조회 50
디즈니랑 공동창작하는 첫번째 아이돌
11:51 l 조회 72
아 해외 씨피러들 개싫다 특히 리버스분들
11:51 l 조회 18
ㄹㄴㅁ 저기 아직도 저 난리네
11:51 l 조회 53
위시 노래 너무 좋다 일본컴백곡인거야?? 2
11:50 l 조회 39
정보/소식 한성숙, '모두의 창업' 정보유출에 "책임 통감…진심으로 사과"
11:49 l 조회 32
엔터에 주식충이랑 국뽕충 붙은게 너무나도 최악임5
11:49 l 조회 44
아이돌 라방 보면서 제발 끄고 잤으면 좋겠다는 생각 처음해봄5
11:49 l 조회 209
ㅋㄹㅌㅅ 정병 극한의 올려치기 내려치기가1
11:49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