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도 대상 못받은거 말도 못했음.... 이유없이 욕도 먹었었고
말해도 로엔인데 멜론딸인데 욕심많다는 소리나 듣지 싶었고...
진짜 징들때문에 뺏긴상인거 알아주는 사람들도 생긴거라 생각해 개인적으로
고마워 진짜 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14년도 대상 못받은거 말도 못했음.... 이유없이 욕도 먹었었고 말해도 로엔인데 멜론딸인데 욕심많다는 소리나 듣지 싶었고... 진짜 징들때문에 뺏긴상인거 알아주는 사람들도 생긴거라 생각해 개인적으로 고마워 진짜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