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음반은 말할것도 없고ㅇㅇ 이번에 음원진짜 잘됐다며!! 아까 작년 몬스터가 멜론 1위라고 봤는데 지금 코코밥이 몬스터 이기고 3달?만에 지니 역대 누적 1위던데?? 멜론도 그만큼 높을거 같음 아 타팬이구 인증도 가능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우선 음반은 말할것도 없고ㅇㅇ 이번에 음원진짜 잘됐다며!! 아까 작년 몬스터가 멜론 1위라고 봤는데 지금 코코밥이 몬스터 이기고 3달?만에 지니 역대 누적 1위던데?? 멜론도 그만큼 높을거 같음 아 타팬이구 인증도 가능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