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팬싸 후기 보니까 알았어 다들 신인인줄 알았다고 하더라 비스트하면 대상가수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고 노래 잘하는 가수라고 이미지가 박혀있더라 근데 똑같은 애들이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가 된건데 그치? 우리가 더 잘해야겠지? 아 왜이렇게 감수터지지..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오늘 팬싸 후기 보니까 알았어 다들 신인인줄 알았다고 하더라 비스트하면 대상가수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고 노래 잘하는 가수라고 이미지가 박혀있더라 근데 똑같은 애들이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가 된건데 그치? 우리가 더 잘해야겠지? 아 왜이렇게 감수터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