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여기에도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ㅜㅜ 오늘 리더 생일이라 더더욱 응원 크게하려고 노력했는데 뉴이스트 팬분들이 응원봉 색 맞춰주시고ㅜㅜㅜㅜㅜ진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뉴이스트분들도 팬분들도 꽃길, 복길만 걸으세요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혹시 여기에도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ㅜㅜ 오늘 리더 생일이라 더더욱 응원 크게하려고 노력했는데 뉴이스트 팬분들이 응원봉 색 맞춰주시고ㅜㅜㅜㅜㅜ진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뉴이스트분들도 팬분들도 꽃길, 복길만 걸으세요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