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안나와도 성적이 되면 줘야한다고 생각하거든......
가요시상식말고 다른시상식들은 안나오면 대리수상이나 영상으로 나오는 그런것도 있는데 유독 가요시상식들이 그런게 있는것 같아...
솔직히 나온 사람들만 준다고 참가상 소리 들을때도 있고....그런말 들으면 다 기분만 상하고
차라리 그럴바에는 그냥 제대로 말 안나오게 주는게 나은것 같음 시상식들이 계속 이러니까 매년 악순환인것 같음.....이것만좀 해결해도 연말에 조금은 평화로울듯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안나와도 성적이 되면 줘야한다고 생각하거든...... 가요시상식말고 다른시상식들은 안나오면 대리수상이나 영상으로 나오는 그런것도 있는데 유독 가요시상식들이 그런게 있는것 같아... 솔직히 나온 사람들만 준다고 참가상 소리 들을때도 있고....그런말 들으면 다 기분만 상하고 차라리 그럴바에는 그냥 제대로 말 안나오게 주는게 나은것 같음 시상식들이 계속 이러니까 매년 악순환인것 같음.....이것만좀 해결해도 연말에 조금은 평화로울듯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