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5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나는 안나와도 성적이 되면 줘야한다고 생각하거든......

가요시상식말고 다른시상식들은 안나오면 대리수상이나 영상으로 나오는 그런것도 있는데 유독 가요시상식들이 그런게 있는것 같아...

솔직히 나온 사람들만 준다고 참가상 소리 들을때도 있고....그런말 들으면 다 기분만 상하고

차라리 그럴바에는 그냥 제대로 말 안나오게 주는게 나은것 같음 시상식들이 계속 이러니까 매년 악순환인것 같음.....이것만좀 해결해도 연말에 조금은 평화로울듯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2
난 줘야한다고 생각해 대신 안 줄거면 부르지 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말이 뭔가 이상한가 성적에 맞으면 안 나와도 주고 성적 안 맞는 사람들을 상 준다고 부르지 말았으면 함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줘야한다고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줘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상식 당연히 성적대로 줘야함
안나와도 줘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줘야되는게 맞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안나와도 성적대로 줘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지만 무조건 다 그렇게 하면 시상식 안나오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질 수 있기 때문에 참석하게 만드는 시스템을 개발해야 할 것 같음 아니면 1, 2등이 엄청 비등비등한 경우에만 1등이 안온다고 했을 때 줄 수 있게 한다던가! 기준이 애매하겠지만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틴 진짜 모델같아 기럭지 봐
1:38 l 조회 3
마틴 제임스 진짜 외국 모델들같아1
1:37 l 조회 8
난 거짓말을 해서 좀 그래1
1:37 l 조회 43
안 쓸 거면서 일단 지르는 거 어케 고치냐4
1:37 l 조회 17
다영 남자 백댄서 잘생겼다
1:37 l 조회 4
3세대 10년 넘게 파고 영통했다가 탈빠함2
1:37 l 조회 49
플무인데 내최애 요즘 꾸러기병 걸려서 미치겠음5
1:36 l 조회 45
인기글에 남돌나열한거보니까 잔짜 강아지상이네 ㅋㅋㅋㅋ
1:36 l 조회 17
응원봉 배터리 충전하고 쓰는거 샀다가 이번에 입덕한 돌이2
1:36 l 조회 13
맞는 말 하는데
1:36 l 조회 69
알림와서 내가 뭔 잘못했나 싶어서 쫄았는데1
1:36 l 조회 37
위장이 쿡쿡 쑤시는건 왜그런걸까???5
1:35 l 조회 16
지방 사람들은 진짜 나이든 사람만 양산 써?2
1:35 l 조회 8
도영이 엑소sbn한테 케이크 보낸거 보는데
1:35 l 조회 13
주어 없는 글도 신고 됨?3
1:35 l 조회 49
아 위경련 오는 줄 알았네
1:35 l 조회 10
ㅍㅁ 근데 허위사실로 돌 패는 글 쓰고 직접 피셜 밝혔는데도 정병글 안 지우는 애들은3
1:34 l 조회 35
내 본진 다음 콘서트 고척일거 같은데 마음의 준비를 해야겠다...1
1:34 l 조회 24
여행유투버 쏘이님 임신하셨다네
1:34 l 조회 41
엔드림 츄잉껌때 진짜 어렸네1
1:3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