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추천수 아직도 알림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옛날 글인데 자꾸 누가 추천하나봐... 그거 10개월 전 글인데 진짜... 아무튼 신기했어 일 잘 풀려서 다행이고 멜론 제발 두 가수에게 사죄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그거 추천수 아직도 알림 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옛날 글인데 자꾸 누가 추천하나봐... 그거 10개월 전 글인데 진짜... 아무튼 신기했어 일 잘 풀려서 다행이고 멜론 제발 두 가수에게 사죄해~~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