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뮤 시상도 잘못된 시상이면 멜론 잘못이고 입은 옷이나 뮤비 스쳐간 장면 캡처본에다가 심지어 콘서트 좌석표까지 표절했다고 얘기가 나올 정도로 어처구니가 없는 게 대부분이었는데 부정시상이니 ㅍㅈㅅㄴㄷ이니 이런 수식어 때문에 우리 애들 이미지만 나빠지잖아 부정시상 얘기를 더 해보자면 잘못된 시상이라고 지금 의문이 제기되고 거의 확실시되는 게 이해도 가고 동의하는데 "방탄소년단 부정시상" 이렇게 말은 안 나왔으면 좋겠다 차라리 멜론 부정시상이라고 해 ㅠㅠㅠ
+) ㅅㅈㄱ 논란도 확실하게 결론이 난 거 아니면 ㅅㅈㄱ돌~ 이렇게 안 했으면...

인스티즈앱
난임병원의 살벌한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