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제발 엑소 시상식 하게 해주셈 멜뮤날에... 올해의 왕자상 올해의 멋짐상 올해의 냉미남상 올해의 음색상 올해의 퍼포먼스강 올해의 내 마음 부시기 상... 그냥 이런거 해죠... 에스엠... 듣고 있니? 니네 옛날 엠카 패기 어디갔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제발 엑소 시상식 하게 해주셈 멜뮤날에... 올해의 왕자상 올해의 멋짐상 올해의 냉미남상 올해의 음색상 올해의 퍼포먼스강 올해의 내 마음 부시기 상... 그냥 이런거 해죠... 에스엠... 듣고 있니? 니네 옛날 엠카 패기 어디갔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