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예전에(지금도 그렇긴하지만) 그들만의 리그라고 엄청 까였는데 다음앨범 싸이퍼 가사가 그들만의 리그의 플레이어 난 그 위 감독이 될테니 내기준 사이다니까 반박 추가 안받아유 짤은 가사 주인으로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방탄 예전에(지금도 그렇긴하지만) 그들만의 리그라고 엄청 까였는데 다음앨범 싸이퍼 가사가 그들만의 리그의 플레이어 난 그 위 감독이 될테니 내기준 사이다니까 반박 추가 안받아유 짤은 가사 주인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