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회사보다 돈이 많던가가 나야 OK?"

이 한줄로 인해 그 나이대 평범한 애들은 살면서 들어보지도 못했을
비난과 조롱을 엄청 당했는데 그걸 그대로 가사에 넣는 거 자체가
진짜 마인드 리스펙이다 .. 정말 갓빈이지 멘탈 최고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내 회사보다 돈이 많던가가 나야 OK?"
이 한줄로 인해 그 나이대 평범한 애들은 살면서 들어보지도 못했을 비난과 조롱을 엄청 당했는데 그걸 그대로 가사에 넣는 거 자체가 진짜 마인드 리스펙이다 .. 정말 갓빈이지 멘탈 최고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