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달샤벳 아육대........난 진짜....그때 초딩 때?라서 아무것도 모르고 다 믿었다...비록 욕은 안 했지만 다 믿었던 것 같음 진ㅋ자 달샤벳 언니들 미안해요...ㅜㅜㅜ 진짜 ㄹㅇ 맞는 건줄 알았음 한 두개도 아니고 계속 나오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전설의 달샤벳 아육대........난 진짜....그때 초딩 때?라서 아무것도 모르고 다 믿었다...비록 욕은 안 했지만 다 믿었던 것 같음 진ㅋ자 달샤벳 언니들 미안해요...ㅜㅜㅜ 진짜 ㄹㅇ 맞는 건줄 알았음 한 두개도 아니고 계속 나오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