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쳤던 게 잘못한 게 아니었음 ㅋㅋ 멜론 측에서 그 "내부데이터"를 공개를 못한대서 있는 자료 없는 자료 다 끌어서 해명글 만들고 내부데이터 안 나와서 그렇다고 해명하고 다녔는데 이렇게 나와버리면 우리만 바보 되고 억지라도 부린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 진짜 멜론 증오... 환... 멸....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쉴드쳤던 게 잘못한 게 아니었음 ㅋㅋ 멜론 측에서 그 "내부데이터"를 공개를 못한대서 있는 자료 없는 자료 다 끌어서 해명글 만들고 내부데이터 안 나와서 그렇다고 해명하고 다녔는데 이렇게 나와버리면 우리만 바보 되고 억지라도 부린 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 진짜 멜론 증오... 환... 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