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7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2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엑소팬도 방탄팬도 아닌 걍 여돌 팬인데 진짜...그 큰 공연장이 얼어붙은 느낌이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상상만 해도 뭔가 알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그냥 갑자기 싸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징인 나는 눈물 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적.. 티비로도 느껴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나는 눈물 팡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5 티비로도 느껴지는 정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66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진짜?? 방탄팬들이 막 좋아하거나 함성 안질럿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변에 상대적으로 엑소팬들이 많았어서 방탄팬들이야 당연 소리지르고 했지 근데 그 날 공연에 엑소팬들이 젤 많기도 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면전에 대고 ㅅㅈㄱ ㅍㅈ거리는거 실제로 들은 사람 나야나 그것도 가수 면전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44 진짜 최악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면전에서 욕들은거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뒤통수에 대고 욕하던 그 분을 잊지 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 진짜? 이건 너무 심한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ㅅㅈㄱ ㅍㅈ가 뭐여? 뭐라고 쳐야 들을 수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방탄욕먹었던거.. ㅋㅋ 이상한 짜깁기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멜뮤 수상 직캠 치면 들을 수 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음...? 관람석소리는쟐안들리지않을까 ㅜㅜ.. 밑댓보니 찾아보면있을거 같은데 굳이 찾아봐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45에게
방송도 타ㅆ다고 그러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웅 직캠에 들려 사재기 표절은 모르겠는데 들리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64에게
아 사재기 표절이구나...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너툽에서도 욕먹었었음 면전에 대고 욕하는거 매너없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 무섭다고 현장에 있던 동생 전화옴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7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나나 나 스탠딩에서 통화하는 팬 들음~ 쟤네가 왜~이럼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야나~~ 데뷔 팬 거기서 오열해서 주변 사람들이 달래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 누가 누구한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24 11:37:5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헐....? 가수한테? 가수한테까지 그게 들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그거 방송에 다들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공연장에있던 익인데 ㅇㅅ팬들이 ㅂㅌ한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그때 집이었지만 뭔지 알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억나는 건 울면서 몬스터 응원하던.. 엑소팬들이 가장 기억 남는더.. 방송을 뚤은 응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그리고 거기엑소팬들 진짜 많았는데 다 울고ㅋㅋㅋㅋㅋ 마지막 엑소 응원법할때 다 오열하면서 응원법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애들 울면서 응원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때 욕설 다 방송타고 직캠에 다 찍혀서 유툽에서 난리였음 매너없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방송 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응응 탔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웅웅 방송 보다 당황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웅 방송에 욕하는거 다들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장에서 엑소팬들 엄청 울었다던데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옆에분도 우셨엉 ㅠ 힝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직캠에서 욕하던사람들 얼굴 기억하고있음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갔지만 알거같다...겁나 싸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럴수밖에없었음 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분위기 싸했던 거에 대해서 그렇게 말하는 거지..? 방탄 욕했던 거에 대해서 그렇게 말하는 건 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저 욕 나만 모르는건가 뭐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직캠쳐봐 난리였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라고 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어..수상 직캠 찾아보면 나올걸? 내가 뭐라 쳤는지는 기억 못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애들 직캠에도 보면 응원봉들고 귀막고 계신 분 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애들앞에서 귀막고 표정일그리고ㅋㅋ 좀 너무햇음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그거 나 뭔지아는데 한순간으로 그분욕한거인걸로끝남 풀샷보면 응원봉켜있고 살짝내릴때 캡쳐한거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 캡쳐된거 본거 아니고 풀영상 봤는데? 아마 익이랑 나랑 다른 거 본게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럴수밖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날 진짜 울어서 탈진할 정도였어. 내 생애 응원 그렇게 크게 한적 없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눈물 핑 현장에있었는데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쌍욕하던거 생각난닼ㅋㅋㅋㅋㅋ지금 싱각해도.. 그렇게까지 욕을 했어야됐나싶고ㅎ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9
엑소팬들 막 울면서 몬스터 응원하는게 찡했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24 11:42:15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333 진짜 무례했음 심정 이해 못하는건 아닌데 그러면 안됐지 보면서 당황하고 안쓰럽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4444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진짜 무례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777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마쟈 방탄이랑 엑소랑 왤케 상받을때 욕이들리는지 원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4
나 살면서 그렇게 큰 응원법은 멜론때 들어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5
난 엑소님들 괜찮을까? 걱정될정도로 힘주면서 안무하시는데 으어..팬들도 막 울면서 응원하니까 괜히 나까지 슬픈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57
22 나도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0
333춤추는데 그 힘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맞아... 욕도 들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내친구 울면서 집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대상 수상 때읹ㄴ 모르겠는데 직캠 같은 거에 얼평 막 하더라 방탄한테...그거 보고 너무...너무 슬펐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9
시상식을 잘 안 봐서 모르는데 대상까지 다 받고 그 다음에 무대 하는 거야?? 울면서 응원했다니 맘 아파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웅 엑소그랫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타팬들이 그거 영상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24 11:42:2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나도 심정은 이해하는데..그걸로 유툽에서도 난리났었어 케이팝 외국팬들이 비매너적이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는 그 곳에서 욕을 들었슴니다.......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영상봤는데 진짜 매너 없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욕하는거 방송탐..?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도 울 애들 욕하는 거 듣고 맘편히 좋아하지도 못 하고 울었음 아아 왜 내 앞뒤양옆은 그 가수 팬들이었을ㄱㄱ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악에받쳐서 응원한거 못잊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혼자 있던 탄소 주위에서 욕하길래 소리도 못 지르고 걍 서있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난 일부러 스탠딩에서 친구랑 점프하면서 소리질렀는데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ㅠㅠㅠ친구랑 갔구나ㅠㅠㅠ부럽다ㅠㅠㅠㅠ나는 혼자여서 진짜 무서웠음....8ㅅ8 푸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헐ㅠㅠㅠㅡ그랬겠다ㅠㅜㅠ진짜 그 분위기 나도 너무 느껴져서 일부러 막 더 방방 뗬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티비로도 느껴졌음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직캠에 쟤네가 왜 받아 녹음된거 아직도 못 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2222 듣자마자 입틀막 경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가수한테 욕하지 않았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일반화는 다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방탄한테 욕하는거 직캠으로 보고 진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방송 타서 옆에서 같이 보던 가족도 설마 상 못 받은 가수 팬들이 저러는 거녜서 맞다고 하니까 진짜 매너 없다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욕한사람 얼굴 찍힌거 실화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헐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어디에 방송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엑소 몬스터 춤추는데 바로 앞줄에서 자기 본진 응원봉 들고 귀ㅁ막은 사람ㅁ도 있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엥 왜?????걍 싫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웅 직캠에도 찍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그 사람이 싫어서 그런지 어떻게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직캠만 봐도 알 수 있는데? 그 사람 옆에 있는 엑소팬들 다 응원하고 있는데 혼자서만 귀막고 있어서 더 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와 무례한 사람 진짜 많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00
이때 다 엑소가 받을줄 알았는데 순간 ...? 하다가 싸해져서 ㅋ큐ㅠ 엑소팬들 안타까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근데 난 대놓고 그렇게 싸해질줄 몰랐음 인류애 상실의 현장이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22 타팬인 내가 괜히 소심하게 박수쳐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대놓고 싸해질 수 밖에 없지 떡하니 받을 상이었는데 못 받았으니까...그럼 그 자리에서 에리들이 웃으면서 박수 쳐줬어야하나? 침묵이 당연하다고 생각되는데...되게 에리들 인류애 없다는 걸로 들리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침묵은 이해할수있는데 욕한건 좀 너무하다고 생각했어
그 당시에. 그 자리에 있던. 욕한. 에리들 말한거임

오해하게 썼다면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그럼 그렇게 수정해줘야 된다고 생각해 분위기 싸해지는 건 엑소팬들 입장에선 당연했던 반응이고 거기서 욕한 일부가 잘못이었지 분위기 자체는 우리도 어쩔 수 없던 반응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오프에 이상한 애들 많나봐 가수 욕 하고 무대하는데 스탠딩 맨앞에서 귀막고있고 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5
근데 남이 상받는데 면전에 대고 욕하는 건 너무 무례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19
22진짜 무례...내 본진 상받았는데 그러면 진짜 울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진짜 인류애 상실의 끝 ㅋㅋㅋㅋㅋ 방송이고 직캠이고 다 들릴정도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그런건지 어이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24 11:44:0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3
진짜 현장 일부 팬들 무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멜론뮤직 대상 방탄만 받음? 나왜 기억이 안나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25
노노 방탄 엑소 트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맞지? 방탄 단독으로 탄거 아닌데 되게 심각해서 방탄이 다 탄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222 방방트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5
근데 머글들도 다 방탄만 탄 줄 알더랔ㅋㅋㅋㅋㅋㅋㅋ보통 개상 세개인것도 잘 모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방탄 대상탔네 대박 이러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도 돌판 머글 중 1인데 인디파서 방탄만 대상탔네ㄴㄴ 대상 방탄도 탔네 일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145에게
응? 뮤슨 소리야 미안 이해를 못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147에게
머글들이 다 방탄만 탄줄 알았다 그랬잖아 내가 돌판 관심적은 사람인데 나도 그렇고 방탄만 대상이 아니라 대상중에 방탄도 탔구나 였다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148에게
웅 그러니까 돌판 관심 없눈 머글들은 그렇게 이야기 하더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부디 생각 먼저 하고 행동하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아무리 그래도 상받는데 욕에다가 분위기 싸해졌다니....가수가 앞에있는데 너무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욕한건 잘못된거지만 분위기 싸해진건 우리가 받을 상이라고 팬들 대부분이 확신하고 있어서 그런 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욕하는거 찍힌 직캠이 한두개가 아니라서 그날 직캠 아예 안 찾아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애들이 안들었기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들었을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간다 무슨일이있어도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1
들었을걸 진짜 크게 이야기하고 ㄹㅇ 한두명이 아니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아직도 나 일부러 치고간 팬들 잊지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엑쬬도 욕들어먹었는뎅ㅜ.ㅜ 댓글 일부만보면 엑소팬들만 타가수ㅈ욕한것같옹.. 욕하는거잘못이기는한뎅ㅜ 그런데 일방적으로 엑소팬 몰아가는것처럼 보영..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 트레일러 비하가 걍 영상화보
21:39 l 조회 1
다들 탈빠해도 덕메랑 자주 만나?
21:39 l 조회 1
근데 진짜 욕하는게 아니고 그냥 단순 궁금증
21:39 l 조회 2
미디어 야구즈 방구석 단군매치 (with. 중립 앨런) l 두산 vs KIA 집관
21:39 l 조회 2
어떤돌 포카에 타팀 이름 넣어있는걸 봤는데
21:38 l 조회 19
돈이 엄청 많아지면 강아지 데려오고 싶다
21:38 l 조회 4
아기 엑소엘 이빨 만개됨
21:38 l 조회 13
리센느 곧 놀토 나오겠네
21:38 l 조회 12
최애한테 예쁘다 미녀다 이러는것도 싫어?11
21:38 l 조회 38
판마다 ㅇ여주 이건 항상 있는 감성이겠지? 5
21:37 l 조회 25
하루종일 정병글 도배되고있는데2
21:37 l 조회 35
얘네 또 왜 이럼4
21:37 l 조회 68
스테이씨 컴백 했는데 홍보 안도나??
21:37 l 조회 9
최애한테 닭꼬치차 받으면 어떤 느낌일까...
21:37 l 조회 9
노브랜드 버거 먹어본 익들 뭐 추천해?1
21:37 l 조회 7
스탠딩 50번대로 들어가면4
21:37 l 조회 18
이런 곳이 신종 펫샵이야?6
21:36 l 조회 64
근데 왜 팬들이 화내는거야?
21:36 l 조회 83
자연광 앤톤 너무 좋다4
21:36 l 조회 23 l 추천 7
런닝맨에서 2
21:3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