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 두동강내고... 안에 후벼파고... 포크로 푹 찍어서..... 한입에 입에 넣고 우걱우걱씹어서 먹고 싶다...
남은 찌꺼기는 믹서기에 갈아서.... 주스로 마시고 싶다....
멜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칼로 두동강내고... 안에 후벼파고... 포크로 푹 찍어서..... 한입에 입에 넣고 우걱우걱씹어서 먹고 싶다... 남은 찌꺼기는 믹서기에 갈아서.... 주스로 마시고 싶다.... 멜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