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75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엑소방탄 같이 유닛같은 앨범만 뙇 내면

음반 음원 투표 역대급 나올 것 같지 않아..?

모든 시상식 다 조지고 다닐 듯

대표 사진
익인1
투표 진짜 대박적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뭐 화르륵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그럼 레전드디겟댜ㅑ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우 그럼 레전드디겟댜ㅑ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바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음원 발매하는 날 한 시간 동안 멜론 마비될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방이든 유닛 콘이든 내자리 없다는건 확실하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닛하면 음악이 상상이 안가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전무후무한 기록 세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냥 뭐 그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난리나겄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든 곳에서 압도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켓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레전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름돋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음원 음반 유툽 투표 현장 다 탑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됑 덕질 힘드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투표 못 할정도로 서버 불 나겠는ㄱ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오프 생각만해도 싫닼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아휴 팬들 얼마나 싸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버틸 수 있는 서버가 없을 듯 ㄹㄹ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병 개몽총돋는다 이젠 씨알도 안먹힐걸 제목에 쓰고 정치질ㅋㅋㅋ
14:00 l 조회 1
갤정병 들어온거같으니까 다들 신고 먹금 하자
13:59 l 조회 4
트럼프가 왜 전쟁하려는지 알겠음1
13:59 l 조회 28
근데 ㅅㅊ이 동태한걸 왜 ㄹㅇㅈ 단체로 욕먹는거야??8
13:59 l 조회 71
진짜 대형병크는 마크 같은데 얜 별로 플도 안타네3
13:59 l 조회 18
근데 저기 알페스부터 진작에 방뺏는데 마플글은 맨날 올리잖아ㅋㅋ 1
13:59 l 조회 23
얘등아 혹시 제모 이용권을 이번달 사정상 못가는데 1달 안하면 차이 클까
13:58 l 조회 2
제발 평화롭게 살자ㅠㅠ 왜들 그래ㅠㅠㅠ
13:58 l 조회 15
난 라이즈보다 코르티스가 더 좋앙8
13:58 l 조회 48
나는 걍 누구든지 정병들이 날뛰어도 계속 앓길바람
13:58 l 조회 11
코르티스팬 아닌거 딱봐도 알잖냐2
13:58 l 조회 21
방빼게하려고 난리를 치네
13:58 l 조회 14
소희 보고싶다 라이즈 콘서트 예정 없니4
13:58 l 조회 26
플 개소름돋는다 이젠 한쪽멤 프사들이 조합 말살플 열었다고 정치질ㅋㅋㅋ8
13:57 l 조회 65
큰방 잘 돌아가네
13:57 l 조회 18
근데 저 플이면 싫을만 한데1
13:57 l 조회 43
뭐만 하면 공산당 운운하는 거 보통 1
13:57 l 조회 13
아 하이브 빅히트 감다살 투바투 입시미술편 썸네일 바뀜1
13:57 l 조회 38
진짜 이게 성인들의 플이라고?8
13:57 l 조회 54
방을왜뺌 열심히 앓아야지🧡🧡🧡🧡🧡🧡3
13:57 l 조회 4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