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 ㄹㅇ로 오랜만에 큰방 들어온거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빡침ㅋㅋㅋㅋㅋ 탈덕했지만 그때 당시 생각하면 분하고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이런 글 싫어하려나....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나 ㄹㅇ로 오랜만에 큰방 들어온거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 빡침ㅋㅋㅋㅋㅋ 탈덕했지만 그때 당시 생각하면 분하고 짜증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이런 글 싫어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