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7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1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맞지 않음? 난 맞는걸로 아는데 왜 저거갖고 조롱하는거야?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 알려줘 왜 아니라는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단일 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일은 이미 2013년에 달성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발 기준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 조용히 하라고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올해가 처음이지 그땐 리팩 합산 밀리언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원래 단일이 전세계적으로 정규+리팩임... 정규 밀리언이라고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냐 리팩 합치는 건 그냥 밀리언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원래 세계적으로 단일앨범기준이 정규+리팩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야........ 정규 리팩 합친거임ㅠㅠ 제대로 알고와줘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국어 버전이랑 합치고 리팩이랑 합쳐서 그렇대
즉 눈막귀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국어판인정하기싫어서 저러는거야 단일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어 제외하라신닼ㅋㅋㅋㅋ가온에서 나눈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일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온이 문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 중국 합쳤다고 그러는데 단일 맞으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음ㅇ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 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담일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세계적으로 한/중 합치지 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온만 나누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온에서 한, 중 나눠서 아니라고 빼액질 하는 것 같은데 16년 만에 한 앨범으로 밀리언 한 거 맞음 ㅇㅇㅇ 기사 뜬 게 얼만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어휴 한심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집뽀삐랑대화하는소리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ㄴ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사 쳐보면 엑소가 발매일이 다른 리팩 합친다는 말 없이 그냥 정규 앨범 밀리언이라고 뜨는데, 엑소 이전에는 대한민국 분위기가 리팩이라는걸 포함해서 밀리언 한 적이 없어. 그리고 방탄도 정규 3집이 밀리언이라고 얘기 한 적이 없고. 이거 합치고 합치면 얼마지, 정규 몇 집이 밀리언이라고 한 적이 없음. 리팩을 합친 개념이 아직 우리나라에 잘 안잡혀 있어서 그래. 아이돌 모르면 그 사실을 잘 몰라. 규칙적으로는 리팩을 합쳐서 같은 앨범으로 쳐주는게 맞아. 그걸 합쳐서 밀리언을 언급한 게 한국에서는 엑소가 처음이자 거의 마지막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단일 엑소 맞아요 맞습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기사도 뜨고 뉴스도 나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빼액질한다는 게 누구야....? ㅂㅌ팬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누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온 보고 하는 소리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티들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특정 그룹 언급하는 건 너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엉 아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징인데 탄들아니고요~~~엑소 안티랑 어그로가 한둘도아니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알겟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4
탄이라고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ㅇ 몰라서 물어본 거 밑에 아니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ㄴㄴㄴㄴㄴ 진짜 엑소 이것갖고 머리채 엄청 잡음 탄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키오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ㄴㄴ징인데 아님 엑소 안티인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탄인지 어떻게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도 몰라서 물어본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 뭔 소리야 억을호들 말하는데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ㅇ 아니라는 말 봤음 왜케 공격적이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국 음반협회가 그렇게 인정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가온 피셜 밀리언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초 분기상 시상할때 직접 트리플 밀리언이라고 소개하셨던데

+ 증거들고옴
http://instiz.net/name_enter/492575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유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이것도 ㄷㅂ 가온이 인정 안 했다고 막 그러더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온 지네가 지킬앤하이드도아니고 밀리언이라고해놓고 또 아니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가온이 문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엑소는 이번에 정규밀리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규만 가지고 밀리언 맞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웅웅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개구린 헤어는 좀 별로라고 하면 안 되나 싶긴 함
1:41 l 조회 4
식당운영하는데 축구선수들한테 감사해…
1:40 l 조회 17
나 죽기전에 해보고싶은 머리가 컷트 머리야
1:40 l 조회 12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3
1:39 l 조회 57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15
1:39 l 조회 25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2
1:38 l 조회 23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33
원빈이가 조아요5
1:38 l 조회 44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13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14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3
1:38 l 조회 27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2
1:38 l 조회 29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65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7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12
1:37 l 조회 87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2
1:37 l 조회 20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4
1:36 l 조회 63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4
1:36 l 조회 53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71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3
1:3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