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홍기님 있을때랑 없을때랑 느낌이 달랔ㅋㅋㅋㅋㅋㅋㅋ 오디오가 차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도깨비 진짜 좋음ㅠㅠㅠ 형들 종현이 아송페간것도 아시고,,,,하,, 여러모로 사랑합니다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진짜 홍기님 있을때랑 없을때랑 느낌이 달랔ㅋㅋㅋㅋㅋㅋㅋ 오디오가 차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갓도깨비 진짜 좋음ㅠㅠㅠ 형들 종현이 아송페간것도 아시고,,,,하,, 여러모로 사랑합니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