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라인
보컬라인 유닛곡에
레이카이세훈x제이홉지민정국 이렇게 춤멤들 곡도 보고 싶다..
퍼포먼스 작살날듯
초동 최소 180만 나오는 거 아니냐...
공장 터질듯
앨범도 막 곡은 콜라보곡이지만 엑소버전 방탄버전 엑방버전 이런식으로 나오고
투표며 사재끼는거며...난리나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랩라인 보컬라인 유닛곡에 레이카이세훈x제이홉지민정국 이렇게 춤멤들 곡도 보고 싶다.. 퍼포먼스 작살날듯 초동 최소 180만 나오는 거 아니냐... 공장 터질듯 앨범도 막 곡은 콜라보곡이지만 엑소버전 방탄버전 엑방버전 이런식으로 나오고 투표며 사재끼는거며...난리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