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마마 공로상 못잊어...^^ 아이유가 최초이자 마지막이었단 상~~~~ 20대 초반 애한테 공로상~!~!~ 마마 처음 나간다, 서태지와 소격동 콜라보한다 언플 겁나뤼 많이 하고 날아라 병아리까지 무대도 엄청 시켜놓고~!~! 이번 연말에 콘서트 일정도 빡빡한데 걍 나가지 마라 징나~~ 또 뒤통수 맞을까 초조해할바엔 하루라도 푹 쉬얶으면 그냥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14마마 공로상 못잊어...^^ 아이유가 최초이자 마지막이었단 상~~~~ 20대 초반 애한테 공로상~!~!~ 마마 처음 나간다, 서태지와 소격동 콜라보한다 언플 겁나뤼 많이 하고 날아라 병아리까지 무대도 엄청 시켜놓고~!~! 이번 연말에 콘서트 일정도 빡빡한데 걍 나가지 마라 징나~~ 또 뒤통수 맞을까 초조해할바엔 하루라도 푹 쉬얶으면 그냥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