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직도 금만나-너의의미-봄사벚 낸 2014년에 마마가 아이유 안부르려고 아이유가 마마 보이콧 했다는 언플 뿌리다가 결국 마마가 꼼수썼다는거 밝혀지고~ 그래서 쩔수없이 아이유 불러놓고 22살한테 공로상 만들어서 주고 ㅋㅋㅋㅋ 다음 해에 그 상은 사라지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때만 생각하면 화가 부글부글 난다 ㅎ 마마가 한번도 아이유 대상 준 적 없는게 팩트죠 ㅎㅎ 좋은 날때도.. 2014년에도... 본인들 엠넷이라고 로엔(멜론) 너무 차별한다 진짜 이번에 아이유 스밍 1위 다운 1위 대상 하나도 안주면 찾아가서 계란 던질거임 ??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