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가능 타팬이고 아까부터 큰방에있다 잠시나갔다왔는데 못받은 상 필요없다고 해서 받은사람 이상하게 만든것도 아니고 본인들 받았는데 논란있다하니까 걍 필요없다 빌보드가자 하는거잖아 도대체 이게 뭐가 문제란거지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인증가능 타팬이고 아까부터 큰방에있다 잠시나갔다왔는데 못받은 상 필요없다고 해서 받은사람 이상하게 만든것도 아니고 본인들 받았는데 논란있다하니까 걍 필요없다 빌보드가자 하는거잖아 도대체 이게 뭐가 문제란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