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8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인증가능 타팬이고 아까부터 큰방에있다 잠시나갔다왔는데 못받은 상 필요없다고 해서 받은사람 이상하게 만든것도 아니고 

본인들 받았는데 논란있다하니까 걍 필요없다 빌보드가자 하는거잖아 도대체 이게 뭐가 문제란거지
대표 사진
타팬1
사실 나도 이렇게 생각했는데 반응이 아니라서 그렇구나..하고 나왓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필요 없어ㅠ 하면 받을 만한 애들 치기하는 거잖아,,,,,, 웅 멜론 필요 없고 빌보드나 가자~ 라는 지금 이 상황에서의 이런 발언은 그 멜론 상 받기 위해서 투표하는 전체 타팬덤 치기하는 거랑 다를 게 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글이 수정되어서 그런 거지 수정 전에는 좀 더 과격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상황 만든 멜론 필요없다 하는건데 왜?
나도 그 멜론 상받기위해서 투표할 타팬인데 기분안나쁜데.. 방탄 빌보드에서 상받은것도 팩트고 그런말 못할게 뭐람.. 그리고 거기서 이미 방탄받았었는데 ‘받을만한’은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게 수정 전에는 그럴만했다니까 수정 전에는 충분히 오해할만했음 그리고 네가 기분 안 나쁘다고 모두가 기분 안 나쁜 거 아니야 나는 타팬인데 기분 굉장히 나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래 수정 전에는 난 못봐서 그건 잘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정전에 쓰니 해명댓달리기 전에는 좀 오해생길만 했어 난 초반에 봤는데 난 꽁기한 익들 이해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수정후에 봤어서 초반에 글 어땠는지 모르겠다! 그 후에 말이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가 말한것처럼 "이 타이밍에 멜론 상 필요없다고 하는거 좀 실례아니냐" 고 하는 반응들이 대부분 수정 전 글, 쓰니 댓 못보고 나온 반응일거라는 말이얌! 그리구 핫플된 그 글 말고도 필요없다던 글이 꽤 있어서 그런 반응일거야 아마...!
근데 쓰니 말도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수정 전일 수도 있겠구나! 웅웅 말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블루문 들어주라
2:38 l 조회 1
일콘 로손티켓 잔액부족 거절인데4
2:37 l 조회 7
#줌판아놀자4
2:37 l 조회 15
나 최애 줌판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나봐
2:36 l 조회 20
근데 반대로 초통령이여도 그거대로 팬 어린걸로 조롱하지않나?2
2:36 l 조회 11
근데 어르신들도 유사먹지....?1
2:36 l 조회 15
요새는 줌팬들이 악개력 더 대박임4
2:36 l 조회 35
최애 솔로콘서트 너무 가고 싶다
2:36 l 조회 7
그냥 학식 많은 곳이 조음2
2:36 l 조회 11
마운자로 맞으면서 안건강한 음식 많이 먹는 사람은 계속 맞을 각오하고 걍 적게먹기만 하는거야?
2:36 l 조회 5
줌이라고 하는거 그냥 이거야5
2:35 l 조회 55
원빈 이목구비 진짜 예쁨3
2:35 l 조회 14
#줌판아놀자2
2:34 l 조회 35
줌 말고 대체할수 있는 단어가 있었으면 좋겠다 3
2:33 l 조회 36
나이정병 때문에 줌판 싫어한다는 거 이해가 안됨 3
2:33 l 조회 31
브이로그 찍는 여돌 누구 있어?
2:33 l 조회 8
익들 집에는 아이스크림 과자 이런 비상식량 있어?2
2:33 l 조회 15
하이브 돌들도 버블써?4
2:33 l 조회 28
아 보쌈먹고싶어
2:32 l 조회 5
#줌판아놀자1
2:31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