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 보고 얘기하는건 아닌데 지켜보던 타팬이 한마디 했다고 제 3자가 왜 끼냐느니 타팬은 빠져라 하는거 보면 어이없음 큰방이 자기들 독방도 아니고 남들 다 보는 곳에서 싸우고 있는게 누군데 저런말 하는 사람들 보면 웃김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상황 보고 얘기하는건 아닌데 지켜보던 타팬이 한마디 했다고 제 3자가 왜 끼냐느니 타팬은 빠져라 하는거 보면 어이없음 큰방이 자기들 독방도 아니고 남들 다 보는 곳에서 싸우고 있는게 누군데 저런말 하는 사람들 보면 웃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