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88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지금 상황 보고 얘기하는건 아닌데 

지켜보던 타팬이 한마디 했다고 제 3자가 왜 끼냐느니 타팬은 빠져라 하는거 보면 어이없음 

큰방이 자기들 독방도 아니고 

남들 다 보는 곳에서 싸우고 있는게 누군데 

저런말 하는 사람들 보면 웃김
대표 사진
익인1
큰방 아니라 기싸움방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싸움판에 껴보기도 하고 관음하기도 해봤는데 싸움판 꼈을 때 꼭 싸움 다 끝나가는 마당에 불붙이러 오는 애들도 있고 애초에 우리가 언급 안 했는데 머리채 잡혀와가지구 싸워야할 때도 많아서 싸움판 껴보면 걍 예민해서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껴봤자 좋을거 없지 않나 난 다른 글보다도 나 타팬인데 누구누구 힘냌ㅋㅋㅋㅋ~ 이런 애들보면 짜증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나도 별로고....지켜보는 입장에서 그냥 한마디 할 수도 있는 거잖아 계속 큰방에서 싸우고 있으니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바투 본인들이 본인 외모에 엄격한게
0:46 l 조회 2
레드벨벳도 진짜 실험적인 그룹이다
0:45 l 조회 9
ㅌㅇㅌ 스페 궁금한거있는데
0:45 l 조회 5
아 닉이랑 프사 자랑하고 싶어ㅠ
0:45 l 조회 9
아니 얘드라 올리비아혜랑 스텔라 닮지않음??
0:45 l 조회 6
위시 리쿠는 피부가 탄거야 원래 어두운거야?
0:44 l 조회 12
우리판 네임드 이길사람 없을걸3
0:44 l 조회 58
아 달돌 진짜 웃음 나오네
0:44 l 조회 23
진영이 최유리 생각을 멈추다 보면 커버한거 반응 대박난거
0:43 l 조회 16
근로장려금 농협으로 신청한 익들아 우린 자자...
0:43 l 조회 31
ㅇㅎㅅ 행진곡 터진 이유가 뭐야??10
0:42 l 조회 180
인간 디올 방탄소년단 지민1
0:42 l 조회 9
거킥 최고 케미는 해미민용인듯ㅋㅋㅋㅋㅋ
0:42 l 조회 4
나 근로장려금 지금 확인해봤는데 결정된 날짜가 6/19이래1
0:41 l 조회 41
빅뱅 진짜 이상현상 아님?3
0:41 l 조회 74
유병재 유튭에서 코르티스 주훈보고 울려보고 싶다는거 인정5
0:40 l 조회 61
내 최애는 왜
0:40 l 조회 54
07년생 이 루이비통 가방 사는거 에바야?23
0:40 l 조회 128
여돌들 이런 신발 많이 신자나
0:40 l 조회 84
세븐ㅌ ㅇㅇ 중국 인기멤인 이유가 뭐야??5
0:40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