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티 태용... 사진으로만 봐도 진짜진짜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정말정말 잘생겼었고 또 쟈니 잘생겼고 엔씨티 다들 잘생겼는데 ((내 기준))에 두분 진짜 눈에 튐 어 그리고 갓세븐 잭슨님이랑 아이콘 구준회님... 대부분 연예인들 사진이랑 실물이랑 거의 비슷한데 구준회님은 실물이 더 나은것같았어 이것도 내 기준이지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엔씨티 태용... 사진으로만 봐도 진짜진짜 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정말정말 잘생겼었고 또 쟈니 잘생겼고 엔씨티 다들 잘생겼는데 ((내 기준))에 두분 진짜 눈에 튐 어 그리고 갓세븐 잭슨님이랑 아이콘 구준회님... 대부분 연예인들 사진이랑 실물이랑 거의 비슷한데 구준회님은 실물이 더 나은것같았어 이것도 내 기준이지만
|